|
미쓰에이 수지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홀로 운동화를 신은 채 쇼케이스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미쓰에이 수지는 홀로 운동화를 신고 무대에 올랐다. 다른 멤버 민, 페이, 지아는 하이힐을 착용했다.
이에 수지는 "발목이 아파서 힐을 신지 않았다. 몸 관리를 해야할 것 같았다. 지금 힐을 신으면 나중에 힐을 못 신을 것 같았다"라며, "지금은 조심하려고 운동화를 신게 됐다. 극단적인 상황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날 수지는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인정 후 첫 공식석상으로 먼저 입을 열었다. 수지는 런던 데이트에 대해 "우연히 화보 촬영이 겹치게 되면서 런던에서 만나게 됐다. 런던에서는 딱히 특별한 것은 없고, 드라이브하고 밥먹었다"라며 "그냥 연인들이, 평범한 분들처럼 밥먹고 드라이브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공개열애를 묻는 질문에 수지는 "이민호와 난 둘 다 일을 해야하기에 묵묵히 열심히 일을 하는 게 제일 좋지 않을까 싶다"며 "일을 하며 시간이 되면 만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컬러스(Colors)'에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 '한 걸음'(One Step), '러브 송'(Love Song), '녹아'(Melting), '아이 코트 야'(I Caught Ya), '스턱'(Stuck)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미쓰에이는 오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4월 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스포츠조선닷컴>
미쓰에이 수지
미쓰에이 수지
미쓰에이 수지
미쓰에이 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