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열애 공식인정` 이민호, 수지에 먼저 적극 구애…"이상형에 딱 맞았다"

기사입력 2015-03-24 08:15 | 최종수정 2015-03-24 08:19

DB(3)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한류 톱스타 이민호와 미쓰에이 수지의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한 매체는 연예관계자들과 이민호 측근들의 말을 빌어 "이민호가 1월 말∼2월 초 먼저 수지에게 호감을 드러내면서 만남이 이루어졌다. 이민호는 평소 '밝고 사랑스러운 여자가 좋다'고 말해왔고, 그런 이상형과 수지의 이미지가 딱 맞아떨어진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민호는 첫 주연을 맡은 영화 '강남 1970' 개봉을 앞두고 관심있게 지켜보던 수지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펼쳤다. 실제로 수지는 영화 VIP 시사회에 참석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민호는 먼저 대시를 하기 전까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수지와 첫 만남 이후 급속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23일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수지가 한국, 프랑스, 영국을 넘나들며 데이트를 즐긴 사실을 보도했다.

열애설 보도 후 이민호와 수지 측은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