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시세끼' 차승원, 요리 음미 차줌마 "아~흥 마시쪄"…무슨 요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13 18:05 | 최종수정 2015-02-13 18:25



'삼시세끼' 차승원

'삼시세끼' 차승원

배우 차승원이 자신의 요리를 음미하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를 모으게 한다.

지난 12일 tvN '삼시세끼'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흥~어~흥~ 마시?~ 역시 내가 한 음식이 제~일 마시?~"라는 글과 함께 차승원이 찍힌 한 장의 사진이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승원은 자신의 요리를 국자로 떠먹으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어 어떤 요리일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오는 13일 밤 방송되는 '삼시세끼'에서는 지난 주 제작진의 미션인 어묵탕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게스트로 왔다 발이 묶인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서 또 다시 만재도를 찾아 손호준의 생고생과 이를 반기는 두 형님 차승원, 유해진의 섬 생활이 펼쳐지며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겼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활약하는 가운데, 정우, 추성훈 등 초호화 게스트까지 가세해 한 끼 해결을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며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삼시세끼' 차승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