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괴물 보컬들의 집단 '더바이브', 한 자리에 모이니 어마어마 하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12-25 08:49



'보컬 리스트' 레이블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이하 '더바이브')가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지난 24일 '더바이브' 공식 페이스북에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 From. THE VIBE Family (바이브, 포맨, 벤, 미, 임세준, 민연재)"라는 짧은 인사말과 '더바이브' 가수 전원이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바이브, 포맨, 벤, 미, 임세준, 민연재 등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복장을 하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바이브 류재현은 함성을 지르는 익살스러운 표정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더바이브 패밀리의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 들은 "임세준 얼굴 슬슬 공개하시는 건가?", "발라드림 콘서트 대박!", "겨울에는 역시 바이브 노래가 최고", "윤민수 후 아빠 노래 듣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이브와 포맨은 지난 19일, 20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바이브 X 포맨 [발라드림]' 콘서트를 개최, 양일간 전석 매진을 기록 '괴물 보컬' 다운 저력을 과시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이어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부산 벡스코 공연에서도 전석 매진을 기록 후 크리스마스인 25일 대구 엑스코에서의 라스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