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밤' 수영, MC 하차...후임 장예원 아나 누구? '아이돌급 미모+스펙까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2-23 16:17


수영 하차, 장예원 '한밤' MC 확정

'한밤'수영, MC 하차...후임 장예원 아나 누구? '아이돌급 미모'

장예원 SBS 아나운서가 걸그룹 소녀시대 수영의 바통을 이어받는다.

23일 SBS 측은 "2012년 6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년 6개월 동안 SBS '한밤의 TV연예' 안방마님 자리를 지켜온 소녀시대 수영이 내일 방송을 끝으로 '한밤'을 떠나게 됐다"며 수영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수영은 바쁜 스케줄과 드라마 촬영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밝은 얼굴로 매주 수요일 저녁 '한밤'을 책임져 왔다"면서 "하지만 내년 소녀시대의 다양한 국내외 활동을 위해 MC자리를 떠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수영은 "'한밤' MC를 하고부터 드라마 출연 등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다. 공연 등으로 바빴지만 보람이 있었다. 나는 영원한 '한밤' 가족이라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수영의 후임으로는 장예원 아나운서가 확정돼 윤도현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숙명여자대학교 3학년이었던 지난 2012년 SBS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해 지난해 공채 18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당시 장예원 아나운서는 방송 지상파 3사 최연소 아나운서 타이틀을 달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장예원 아나운서는 입사 후 'TV 동물농장'과 '풋볼 매거진 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맡아 능숙한 진행 솜씨를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장예원 아나운서는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외모와 지적인 이미지로 많은 남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수영의 마지막 방송은 24일 오후 8시 55분이며, 장예원 아나운서는 내년 1월 7일 방송부터 투입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