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칼렛 요한슨-로메인 도리악 결혼은 비밀, 키스는 대공개?
두 사람은 2012년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지난해 약혼했다. 이후 6개월 만에 아이를 임신해 지난 9월 딸 로즈 도로시를 낳았다.
매체는 "요한슨은 로즈 도로시를 출산한 직후 조용히 식을 올렸다. 둘의 결혼 사실은 요한슨이 최근 한 모금 행사에 반지를 끼고 나타나면서 소문이 나기 시작한 것"이라며 "요한슨 측은 아직 이 사실에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고 밝혔다.
사진은 미국 매체 스플래시닷컴이 딸 도로시 출산 직후의 스칼렛 요한슨이 뉴욕의 길거리에서 남편 로메인 도리악과 만나 포옹과 키스를 퍼붓는 모습을 포착한 것. 결혼은 비밀로 했지만, 애정행각은 길거리에서도 공개적으로 하는 두 사람.
많은 네티즌들은 "스칼렛 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결혼하네", "스칼렛 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결혼, 두번째 결혼인가?", 스칼렛 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비밀결혼, 키스는 공개", "스칼렛 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결혼, 신혼부부 깨가 쏟아져", "스칼렛 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결혼, 사생활 보호 위한다더니..."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은 최근까지 영화'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 '루시'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TOPIC/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