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와이디온라인, 16일부터 액션 MORPG '소울마스터' 사전 등록 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10-16 17:39



와이디온라인은 하반기 기대작 액션 MORPG '소울마스터'의 파이널 테스트에 앞서 16일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9일까지 파이널 테스트 사전등록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을 한 모든 유저에게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SNS를 통해 친구에게 파이널 테스트 소식을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아이템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사전등록 신청자에게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 및 모바일게임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 '무협영웅전 for Kakao', '이것이전쟁이다', '천만의용병'의 아이템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의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소울마스터'가 파이널 테스트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라며, "오랜 기간 GM노트를 통해 공개해온 개발과정이 담긴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다이나믹한 컨트롤과 화려한 이펙트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이널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오픈 방식이며, 오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