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사진, "우리 진짜 속도위반 아님" 피켓 눈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16 09:55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

개그맨 김인석(34)이 미모의 영어 방송인 안젤라 박(28)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한 가운데, '속도위반 아님' 피켓을 든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6일 김인석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인석이 11월 28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안젤라 박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 사회는 MBC '해피타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과 방송인 최은경이 맡으며, 별도의 주례 없이 양가 부모의 축하의 말로 대신한다. 신혼여행지는 코사무이며, 신접살림은 일산 모처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김인석이 지난 7월 개인 영어 과외 선생님으로부터 안젤라 박을 소개받았으며, 한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두 사람은 교제 5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전한 바 있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7월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으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히며, 김인석은 "2014년은 저에게 참 많은 의미로 기억되는 한 해가 될 것 같다. 만나는 순간 운명이라고 느꼈다. 열심히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공개된 결혼사진에는 개그맨 다운 재미있는 표정과 분장으로 연출했다. 특히 교제 5개월 만의 결혼 소식에 '속도위반'에 대해 의심한 듯 '우리 진짜 속도위반 아님'이라는 피켓을 든 두 사람의 모습이 재미를 더한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 '속도위반 아님' 믿겠어요",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 첫눈에 반한 진심 느껴지네", "안젤라박 김인석 운명적인 만남 두 사람 오래도록 행복하길",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 사진 재밌네요", "안젤라박 김인석 결혼사진 독특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