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민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스페셜 MC를 맡는다. '아시아의 아이콘'으로 불리우며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정민이 K-POP 사랑하는 팬들이 하나되는 음악프로그램인 '쇼! 음악중심' MC로 발탁된 소식이 전해지자, SNS상에서는 "보이프렌드를 국내 프로그램 MC로 만날 수 있다니! 국내 활동 오래해주세요!", "이번 WITCH 너무 좋아요", "음악중심 스페셜 MC라니! 보이프렌드 진짜 대박났구나", "정민이 보러 본방사수!" 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송에 앞서 정민은 "쇼! 음악중심 MC로 서다니 너무나 영광이에요! 실수하지 않도록 노력할게요. 긴장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네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측은 "정민이 숨겨진 말솜씨와 통통튀는 매력, 순발력을 바탕으로 스페셜 MC 역할을 톡톡히 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첫 방송과 동시에 동시에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세 번째 미니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WITCH(위치)'는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을 모티브로 '늑대소년'이 된 멤버들의 캐릭터를 그대로 그려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