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사은과 화촉 성민, 결혼 뒤에도 슈퍼주니어 잔류 의지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

기사입력 2014-10-14 22:49 | 최종수정 2014-10-14 22:49

s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이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결혼을 발표하면서 계속 그룹 활동을 하겠다는 뉘앙스의 글을 남겨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성민은 14일 오후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의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으로 결혼을 알리는 글을 올렸다.

성민은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한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다"고 당일 제기된 결혼 사실을 직접 인정했다.

그러면서 말미에 "지금까지 저를 도와준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고 전했다.

아이돌로서 첫 품절남이 되는 터라 성민이 계속 슈퍼주니어 활동을 이어갈지가 관심사로 떠오른 가운데 직접 이를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한 김사은은 이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서 활약했으며, 지난해에는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해 5월에는 SBS '짝'에서 얼짱녀 여자 1호로 출연해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 지난달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사은 청순 미모에 볼륨 몸매까지", "

성민 김사은 결혼, 축하드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열애 인정 한달만에 결혼하시네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잘 어울리는 예비부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