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9개 음원차트 1위...서태지 '소격동'과 격돌?
특히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에서는 차트 진입 순간부터 최고점을 찍어 일명 '지붕 뚫기'를 성공했다.
신곡 '시간과 낙엽'은 지난 4월 발표한 데뷔앨범 'PLAY'에서 양현석 YG 대표프로듀서로부터 타이틀곡으로 추천받았으나 가을에 더 잘 어울리는 곡이라는 판단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곡이다.
특히 이찬혁이 작사, 작곡한 이 곡은 지난 시간에 대한 아련함과 가슴 먹먹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지닌 노래라는 평을 듣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악동뮤지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한편 서태지의 신곡 '소격동'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10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악동 뮤지션의 열풍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많은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음원 공개에 "악동뮤지션 노래를 듣고 싶네요", "악동뮤지션, 이번 앨범도 올킬 시켰군요", "악동뮤지션, 진짜 가을과 딱 어울리는 노래인 것 같아요", "악동뮤지션, 진짜 대단한 친구들 인 것 같아요", "악동뮤지션, 멜론은 지붕을 뚫었다고 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