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피투게더` 서태지 "나를 범법자처럼 묘사" 이지아 힐링캠프 불만…이은성-딸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4-10-10 08:06 | 최종수정 2014-10-10 08:14

STJLJA

해피투게더 서태지 딸 공개 이은성 이지아

해피투게더 서태지 딸 공개 이은성 이지아

서태지가 아내 이은성 및 딸 사진을 공개하는 한편, 전 부인 이지아를 언급했다.

서태지는 9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 아내 이은성과의 결혼 과정 및 현재 아빠로서의 생활 등 소탈한 일상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서태지는 전 부인 이지아에 대해 조심스럽게 언급했다. 서태지는 "잘 될 거라고 생각했고, 정말 좋아했지만 남녀 사이가 쉽지 않다"라고 운을 뗐다.

얼마 전 이지아가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것에 대해 서태지는 "내가 너무 범법자처럼 돼있더라"라고 솔직한 감상을 전했다.

이어 서태지는 "행복하게 지내고 잘 됐으면 좋겠다. 다 내려놓았으면 한다"라며 이지아의 행복을 빌었다.

이날 서태지는 "댓글 다 본다. '감금의 아이콘'이더라"라고 과감하게 말하는 한편, '이은성 감금설'에 대해 "본인이 지금 활동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육아에 전념하고 싶어한다"라고 해명했다.

또 아내와의 여행-결혼 사진 및 딸 사진도 공개하는 등 따뜻한 가장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서태지 이번 앨범 잘 되길", "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모두모두 행복했으면", "해피투게더3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힐링캠프 좀 심하긴 했지", "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서태지 여전히 젊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