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S501 출신 김형준, 日 단독 투어 콘서트. 11월 싱글도 발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10-10 07:48



김형준이 일본에서 단독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 김형준이 10일부터 시작되는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 '2014 LIVE TOUR - Endless Story'를 위해 9일 오후 일본으로 출국했다.

김형준의 단독 투어 콘서트 '2014 LIVE TOUR - Endless Story'는 10여곡이 넘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다양한 시청각 프로그램과 김형준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김형준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뜻 깊은 만남과 소통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김형준은 오는 11월 19일 일본에서 싱글 앨범 'BETTER'를 발매 계획 중인 가운데, 투어 콘서트를 관람하는 팬들에게 그의 신곡을 선 공개할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에 김형준의 소속사 SH엔터테인먼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남미 등 해외 곳곳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김형준이 일본에서 개최되는 투어 콘서트를 시작으로 가수 활동을 재개한다. 가수 김형준을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고자 성심 성의껏 준비해온 무대인 만큼 현지 팬 분들의 뜨거운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준의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 '2014 LIVE TOUR - Endless Story'는 10월 10일부터 11월 28일까지 도쿄, 나고야, 오사카 등 3개 도시에서 총 7회 공연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