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재희 '가족끼리 왜 이래' 합류, 호쾌한 괴짜 변호사 변신 '기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06 11:44


송재희 가족끼리 왜 이래

배우 송재희가 '가족끼리 왜 이래'에 합류해 유쾌한 괴짜 변호사로 변신한다.

최근 종영한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에서 악역 강성재 역으로 큰 관심을 받은 송재희는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를 통해 호쾌한 괴짜 변호사로 새롭게 등장한다.

앞선 드라마와는 정반대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송재희가 새롭게 선보일 인물은 '케세라세라'를 모토로 되는대로 둥글둥글 살아가는 유쾌한 변호사 '변우탁' 역이다. 앞으로 차순봉(유동근 분)과 차강심(김현주 분)을 비롯한 차순봉의 가족들 사이에서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중심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저 혼자 살기에 바빠서 가족의 소중함을 잃어버린 자식들을 상대로 차순봉의 불효소송 의뢰를 맡게 될 신 캐릭터 등장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송재희 가족끼리 왜 이래 괴짜 변호사 어떤 모습일까", "송재희 가족끼리 왜 이래 악역보다 더 잘 어울릴 듯", "송재희 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와의 케미도 있나?", "송재희 가족끼리 왜 이래 흥미진진 스토리 예상된다", "송재희 가족끼리 왜 이래 괴짜 변호사라니 정반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