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 피범벅된 채 섬뜩+싸늘 눈빛 '깜짝'...완벽 빙의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06 10:00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 피범벅된 채 섬뜩+싸늘 눈빛...완벽 빙의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 피범벅된 채 섬뜩+싸늘 눈빛...완벽 빙의

배우 박해진이 완벽 사이코패스 연기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는 15명을 죽인 연쇄 살인범이자 사이코패스인 이정문 역으로 변신한 박해진은 첫 등장부터 강렬한 포스를 내뿜었다.

이날 박해진은 죽은 강아지를 앞에 두고 슬프다 말하지만 입은 웃고 있어 보는 이들을 섬뜩하게 했다.

박해진이 맡은 이정문은 최연소 연쇄 살인범으로 사이코패스 성향을 지닌 인물로, 감정을 거의 내비치지 않아 공포를 자아냈다.

피가 흥건한 거실에 피범벅이 된 채 서있거나, 전 여자 친구를 찾아가 자신의 살인 사실을 부정하며 그녀의 목을 조르는 장면은 광기서린 연기의 절정을 보여줬다.

또 박해진은 어두운 교도소 안, 불빛이 미세하게 스며드는 독방에서 파란 죄수복을 입은 채 홀로 누워있는 모습은 차가운 아우라를 발산하며 미스터리함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여기에 나쁜 녀석들의 아지트로 향하던 중 탈출을 시도한 박해진이 경찰 두 명을 상대로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거나, 2층 높이의 건물에서 유리창을 깨고 나온 뒤 숨 막히는 자동차 추격신을 선보이는 등 고난이도의 액션 장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한편 '나쁜 녀석들'은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 하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에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 진짜로 잘 하네요",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 어떻게 이러한 연기를 할 수 있죠?", "박해진 사이코패스 연기, 갑자기 신성록이 생각이 나는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