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와 최고의 보컬리스트 박정현이 함께 하는 연말 공연 '그 해 겨울'의 예매가 30일 시작된다.
막강한 보컬리스트의 조합으로 관객을 만났던 '그 해 겨울'은 이번에 다이나믹 듀오와 박정현이라는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에 앞서 성시경, 김범수, YB 등이 박정현과 호흡을 맞췄으며, 성시경-박정현은 만남부터 이별까지의 과정을, YB-박정현은 짝사랑의 향수를, 김범수-박정현은 한바탕 잔치 같은 사랑의 환희로 공연을 꾸민 바 있다. 자연히 이번 다이나믹 듀오-박정현의 조합이 어떤 러브스토리로 관객과 만날 것인가가 2014년 '그 해 겨울'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최자, 개코로 구성된 다이나믹 듀오는 현재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대표적인 힙합 뮤지션으로, 지난해에 발표한 7번째 앨범 '러키 넘버스(LUCKY NUMBERS)'로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쓰는 등 한결 같은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1998년 데뷔한 박정현은 '나의 하루', '꿈에', '편지할게요', '피에스 아이러브유(P.S. I LOVE YOU)', '미아', '달아요', '눈물이 주룩주룩' 등 서정성 짙은 곡들로 사랑을 받아온 뮤지션이다. 지난 2011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팔색조 보컬리스트로 역량을 드러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