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일리 10kg 감량, 슬림라인에 풍만한 볼륨 강조...'꿀벅지 여전'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9-27 01:36



에일리 10kg 감량, 슬림라인에 풍만한 볼륨 강조...'꿀벅지 여전'

에일리 10kg 감량, 슬림라인에 풍만한 볼륨 강조...'꿀벅지 여전'

가수 에일리가 10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신곡 뮤직디비오 속 한 층 날렵해진 그의 자태에 이목이 집중됐다.

25일 에일리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의 타이틀곡 '손대지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에일리는 한층 화려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여전한 볼륨 몸매에 한층 더 슬림해진 S라인을 자랑하며 섹시한 매력을 더한 에일리의 모습에 남성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날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 에일리 "하루에 500칼로리를 먹었다. 소고기, 닭가슴살 등 단백질과 야채 드링크 두 컵, 과일로 한 끼를 준비했다. 그렇게 하루에 두 끼를 해결했다"라며, "운동은 따로 안 했다. 안무연습에 에너지가 많이 소비된다. 한 달동안 약 10kg정도를 감량했다"고 한달만에 10kg을 감량한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에일리 10kg 감량, 운동 안하고도 이러한 몸매가 가능한가요?", "에일리 10kg 감량, 운동을 안했는데 어떻게 이러한 탄력이 가능한 거죠?", "에일리 10kg 감량, 한 달 동안 식단 조절을 어떻게 할까요?", "에일리 10kg 감량, 정말 몸매를 보니 다이어트 욕구가 샘솟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