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내용은? "아내에게 더 이상 실망 주는…"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9-26 17:51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방송인 허지웅이 '썰전'에서 '이병헌 손편지'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한 종합편성채널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협박 논란에 휩싸인 이병헌 사건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허지웅은 "아예 조용히 있든가 아니면 적극적으로 나서든가 해야 하는데 이번 손 편지는 잘못된 대처이자 위기 관리였다"며 '이병헌 손편지'를 비판했다.

이어 허지웅은 "차라리 이런 손편지를 공개하기보다 조용히 검찰 조사를 기다리는 게 현명한 판단이 아니었을까 생각한다"고 '이병헌 손편지'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밝혔다.

이에 김구라 역시 "이병헌이 손편지를 쓴 게 처음이 아니다. 배우 이민정과의 결혼이나 그동안 여러 가지 일이 있을 때마다 손편지를 공개해왔다"며 "그동안은 그로 인해 여론의 반응이 좋았는데 이번에는 그렇지 않다. 여론이 격하게 싸늘해졌다"고 말했다.

앞서 이병헌은 '음담패설 동영상 유포 협박 사건'과 관련, 5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을 통해 손편지를 게재하며 심경을 밝혔다.

이병헌은 "이번 일로 인해 여러분들이 느끼셨을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라는 걸 알기에, 저 역시 머리도 마음도 그 역할을 못할만큼 그저 숨만 쉬며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계획적인 일이었건, 협박을 당했건, 그것을 탓하기 이전에, 빌미는 덕이 부족한 저의 경솔함으로부터 시작된 것이기에 깊은 후회와 반성의 시간을 보내고 있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우로서의 큰 책임감에 대해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이병헌은 "여전히 내 옆을 지켜주는 아내와 가족들에게 더 이상의 실망을 주는 일이 없도록 평생을 노력하겠습니다. 늘 반성하는 마음으로 제게 주어진 일들에 최선을 다하며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썰전'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비난 수위 높은데", "'썰전'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이병헌 반응이 궁금해", "'썰전'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이병헌은 왜 침묵하지?", "'썰전'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김구라 반응 대박"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