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일리 10kg 감량 성공, "이를 악물고 했다"…하루 500칼로리 식단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26 09:47


25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가수 에일리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손대지마'는 작곡가 김도훈과 에일리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처음부터 시작되는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 브릿팝 스타일의 락 장르곡이다. 한편 에일리는 이날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을 공개했다.
쇼케이스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는 에일리.
청담동=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4.09.25

가수 에일리가 10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 가운데 한 층 날씬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날 에일리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일은 노래를 연습하면서 살도 빼야 했던 것"이라며 다이어트를 감행한 사실을 밝혔다.

에일리는 "한 달 조금 넘게 다이어트 하면서 총 10kg을 뺐다. 따로 운동을 하기보다는 식단을 조절한 것"이라고 다이어트 비결을 전했다.

이어 "하루에 딱 500칼로리 먹었다. 새우, 소고기, 닭가슴살, 게살 같은 음식으로 단백질 100g과 야채 두 컵에 과일 하나로 하루에 두 끼"라고 식단을 소개하며, "이를 악물고 했다. 쓰러지진 않더라. 운동은 따로 하지 않았지만, 안무연습을 많이 했다"라고 10kg 감량 비결을 공개했다.

하지만 에일리는 "체중이 갑자기 빠져서 주변에서 성량도 목소리도 바뀌었다고 하더라. 최대한 안 떨어지게 하려고 했다. 지금은 조금씩 자리를 잡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에일리 10kg 감량 식단 대단하다", "에일리 10kg 감량 이런 식단으로 어떻게 앨범 준비 했나", "에일리 10kg 감량 성공 독하게 했네요", "에일리 10kg 감량으로 성량이 바뀔뻔", "에일리 10kg 감량 식단 나도 할 수 있을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