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인성 김민희 결별, 연애 1년 6개월 만에…"확인 되지 않은 보도 강경 대응"
이어 양측 소속사는 "일부 언론에서 결별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주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이후 신중한 보도 부탁드린다"고 두 사람의 관계를 둘러싼 일각의 추측성 보도에 대해 자제를 요청했다.
앞서 한 매체가 조인성의 동생이 운영하는 카페에 조인성과 공효진이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낸 사진을 공개해 조인성과 공효진의 관계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조인성은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장재열 역을 맡아 지해수 역의 공효진과 연인 호흡을 맞췄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식인정에 네티즌들은 "조인성 김민희 결국 결별, 공효진 김기방 이성경은 왜 거기에 있었던 거죠?", "조인성 김민희 결별, 오래갈 줄 알았는데", "조인성 김민희 결별, 김기방 이성경 공효진이 이별을 위로해준 것 인가요?", "조인성 김민희 결별에 김기방 공효진 이성경과의 회동은 언제 한 거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