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사은 측 "슈퍼주니어 성민과 만남 시작하는 단계" 열애 인정…성민 측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9-24 18:25


김사은-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슈퍼주니어 성민'

뮤지컬 배우 김사은 측이 슈퍼주니어 성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김사은 소속사 측 관계자는 24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이 만남을 갖고 있는 건 사실이다. 시작하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슈퍼주니어 성민이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서 처음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에 앞서 일부 네티즌들은 성민과 김사은이 SNS에 올린 사진에서 비슷한 액세서리와 의상을 착용했다며 열애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성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에 대해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한편 김사은은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한 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해에는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했으며, 최근 첫 방송 된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도 출연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둘이 사귀나",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진짜일까", "김사은 측에서는 인정했구나",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둘 다 인물이 좋다",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팬들은 슬프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