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신혜 이은성, 과거 절친 인증샷 공개...얼굴 맞댄 채 다정 '풋풋'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9-16 10:15



박신혜 이은성, 과거 절친 인증샷 공개...얼굴 맞댄 채 다정 '풋풋'

박신혜 이은성, 과거 절친 인증샷 공개...얼굴 맞댄 채 다정 '풋풋'

배우 박신혜와 이은성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5일 한 매체는 박신혜와 가수 김종서가 서태지와 함께 최근 딸을 출산한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D 산후조리원 방문한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지난달 27일 딸을 출산했으며, 이은성은 지난달부터 D 산후조리원에서 회복 중이다.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아역배우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친해져 현재까지도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이는 이은성이 2살 많지만 어린 시절 데뷔한 탓에 서로를 많이 의지해왔으며, 박신혜는 이은성이 서태지와 결혼하고 아이를 출산할 때도 옆자리를 지킨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사실에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퍼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신혜와 이은성이 하트 포즈를 취하거나 볼을 맞댄 채 촬영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금과 변함없는 외모를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화장기 없는 얼굴과 귀여운 포즈로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많은 네티즌은 "박신혜 이은성이 언제부터 친해진 거죠?", "박신혜 이은성, 결혼식때도 참석했었나봐요", "박신혜 이은성, 두 사람이 어떻게 친해지게 된 건지 궁금하네요", "박신혜 이은성, 아역으로 함께 출연했던 프로가 있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