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설의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이 아버지를 살해한 10대 팬들의 자백에 큰 충격을 받았다.
이는 1993년 7월, 마이클 조던에게는 그의 아버지 제임스 조던이 고속도로에서 강도를 만나 사망했다는 비보에서 시작됐다. 범인은 10대 소년으로 제임스 조던의 금품을 노렸다고 자백했다.
아버지의 죽음에 큰 슬픔에 휩싸인 마이클 조던이 더 놀란 사실은 범인 두 명이 마이클 조던의 팬이었다는 것. 또한 그 소년들이 자신의 신발을 얻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사실도 밝혀졌다.
하지만 너무 늦은 시작 때문이었는지 마이클 조던은 부진한 성적으로 비난을 면치 못했고, 결국 마이클 조던은 자신의 아버지가 야구선수가 아닌 농구선수로서의 모습을 자랑스러워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1995년 3월, 다시 농구 선수로 복귀해 팀의 우승을 안기며 화려한 부활에 성공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서프라이즈 마이클 조던 아버지에 대한 자책감으로 야구선수가 됐구나", "서프라이즈 마이클 조던 아버지의 죽음 충격 엄청났다", "서프라이즈 마이클 조던 아버지 살해한 소년들 자백 어떻게 이럴 수가", "서프라이즈 마이클 조던 충격 빠질만 했다", "서프라이즈 마이클 조던 은퇴 후 야구선수 등장 이유가 있었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