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태지-이은성, 결혼 1년 2개월 만에 득녀 "설명하기 힘든 벅찬 감정"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8-27 15:49


서태지 이은성 득녀

'서태지 이은성 득녀'

서태지-이은성 부부가 결혼 1년 2개월 만에 득녀했다.

서태지 측은 27일 "서태지 이은성 부부가 이날 오전 11시 10분께 서울의 한 병원에서 첫 딸을 출산했다"고 전했다.

한 아이의 아빠가 된 서태지는 소속사를 통해 "단순히 기쁘다는 말로는 설명하기 힘든 벅찬 감정이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며 "산모와 딸에게 고마운 마음뿐이고, 멋진 아빠가 되겠다.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특히 함께 기다려준 사랑하는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지난해 6월 서울 평창동의 자택에서 양가 부모와 절친한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서태지는 오는 10월 새 앨범 발표를 준비 중이다. 2008년 발표한 8집 이후 6년 만에 컴백하는 서태지는 현재 녹음 등을 마치고 막바지 작업 중이며, 대규모 공연도 개최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서태지 이은성 득녀, 정말 축하해요", "서태지가 아빠가 된다니 믿기지 않아", "서태지 이은성 득녀, 딸이 너무 예쁠 것 같다", "서태지 이은성 득녀, 화목한 가정 꾸리시길", "서태지 이은성 득녀,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