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쇼미더머니3' 래퍼 바비와 바스코의 뜨거운 대결이 벌어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아이 엠(I am)'이라는 1차 공연 주제에 맞춰 각 래퍼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랩 가사로 표현할 예정이다. 지난 단독 공연 미션에서 각 팀 내 1위를 한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가 맞붙으며 승패를 가늠하기 어려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
래퍼 바비는 이날 아이돌 래퍼라는 편견을 뒤엎을 정도로 거친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다. 도끼, 더 콰이엇의 프로듀싱 아래 바비 특유의 묵직한 보이스와 거침없는 랩핑이 완성됐다는 후문. 무대에 오르기 전 바비는 상대팀을 향해 "우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또 방송에 앞서 공개된 무대 사진에서 바비는 자신의 복근을 깜짝 공개하는 등 화끈한 무대매너를 보여줬다.
이에 맞서는 바스코는 14년차 경력의 래퍼답게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노하우와 래퍼로서의 개성을 100% 발휘한다. 바스코는 무대에 앞서 "그냥 내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나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내가 무얼 하든 다 힙합 그 자체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게임의 판을 뒤엎을 거다. 바비가 준비를 많이 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프로듀서 스윙스는 "바스코는 팀의 에이스 같은 존재"라며 바스코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냈다고 한다.
'쇼미더머니3' 7화 방송에서는 1차 본 공연 무대가 모두 공개되는 한편, 관객들의 평가에 따라 총 2명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1차 공연 무대에 오른 래퍼 지원자 8인은 이날 모인 관객들 중 남녀 각 100명씩 총 200명의 관객 평가단의 투표에 따라 공연 지원금을 획득하게 된다. '타블로-마스타 우' 팀 대 '양동근' 팀, '도끼-더 콰이엇' 팀 대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 결과, 패배한 팀에서 더 적은 공연지원금을 획득한 래퍼 지원자 1명씩이 탈락하게 된다. 밤 11시 방송.
'쇼미더머니3' 바스코와 바비의 대결에 네티즌들은 "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대결 얼른 보고싶다", "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대결 결과 궁금하네", "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맞붙는 모습 기대되", "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어떤 랩 보여줄까", "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이번에도 멋진 무대 보여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