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연주, 더 지니어스3 합류 ‘IQ 156 멘사회원’에 완벽 비주얼까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8-05 13:34


하연주 멘사 회원

'하연주 멘사 회원'

tvN '더 지니어스 시즌3' 합류 소식이 전해진 하연주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일 한 매체는 "하연주가 더 지니어스 시즌3에 합류, 이미 진행된 녹화에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더 지니어스' 시즌1에서는 최연소(8세) 멘사 회원 가입 기록을 보유한 '서울대 여신' 최정문이 활약한 바 있다. 이에 IQ 156 멘사 회원인 하연주의 출연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하연주의 '더 지니어스 시즌3' 합류 소식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연주 관련 사진이 올라오며 '지성과 미모'가 재조명 되고 있다.

올 가을 방송 예정인 '더 지니어스3'는 앞서 개그맨 장동민, 그룹 UN 출신의 '엄친아' 김정훈, 웹툰 '닥터 프로스트'로 알려진 만화가 이종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변호사 강용석 등의 캐스팅이 알려진 바 있다.

하연주는 tvN '롤러코스터'로 얼굴을 알렸으며, 올해 초 종영한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 최근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 특별출연했다. 또 tvN '고교처세왕' 후속으로 오는 18일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 출연한다.

한편, 하연주 더 지니어스 시즌3 출연 및 멘사 회원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연주, 멘사 회원이었어?", "하연주, 얼굴도 예쁜데 IQ도 높아", "하연주, 완벽하네", "하연주, 엄친딸 인증"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