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저스트주스 클렌즈, 6병 총열량 1000kcal 미만…박지윤 몸매 비결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6-19 11:26


착한주스 '저스트주스 클렌즈'에 관심 집중....열량 6병 합계 1000kcal 미만

저스트주스 클렌즈, 6병 열량 합계 1000kcal 미만...박지윤 몸매 비결은 바로 이 것!

방송인 박지윤이 소개한 저스트주스 클렌즈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다.

18일 첫 방송된 스토리온 '미모원정대'에 출연한 박지윤은 자신만의 몸매 비결로 저스트주스를 소개했다.

출산 27만에 완벽한 몸매로 복귀한 박지윤은 이날 방송 내내 색색가지 주스를 손에서 놓지 않고 마시는 모습을 보였다.

이는 바로 박지윤의 몸매 유지 비결이자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저스트주스 클렌즈.

이날 "엄지원 소개로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알게 됐다"고 밝힌 박지윤은 현재 발레 다이어트와 더불어 저스트주스 클렌즈로 디톡스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식신원정대' 같은 음식 프로그램을 하다 보면 엄청난 양의 식사를 하게 된다. 때문에 하루 정도는 절식을 하고 디톡스를 해줘야 한다"며 덧붙였다.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일명 해독주스, 디톡스로 불리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과일과 채소, 견과 등을 다른 첨가물 없이 과일 채소 그대로의 영양을 액체 형태로 담아 몸 안의 독소를 빼내는 효과를 내는데다 탄수화물 중심의 식사 대신 클렌즈를 통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특히 '저스트주스 클렌즈' 열량은 6병 합계 1000kcal 미만에 불과, 열을 가하지 않는 HPP 초고압 살균공정을 통해 맛과 영양을 보존해 가장 믿을 만한 '착한주스'로 인기몰이 중이다.


실제 뉴요커들 사이에서 '대청소 주스'로 불리며 몸매와 건강관리에 많은 투자를 하는 강남 미세스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서 '강남 미세스주스'로도 불린다.

많은 네티즌들은 저스트주스 클렌즈에 대해 "저스트주스 클렌즈, 정말 이거 먹으면 살이 빠지는 건가요?", "저스트주스 클렌즈,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저스트주스 클렌즈, 어디서 살 수 있나요?", "저스트주스 클렌즈만으로 효과는 못 보겠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