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크리스 에반스 한국촬영 첫 등장?'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한국촬영으로 마포대교가 통제된 가운데, '캡틴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날 마포대교는 촬영을 위해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양방향 차량 통행을 통제한다.
마포대교를 이용하는 차량은 서강대교, 원효대교 등 우회로를 이용해야 한다. 평소 마포대교를 지나던 버스들도 우회로 이용하고, 일부 노선은 마포대교 인근 정류장에 정차하지 않는다. 도로 통제와 나들이객 증가 등으로 이날 마포대교 인근은 교통 혼잡이 예상된다. 또 세빛둥둥섬 촬영역시 같은날 진행된다.
한편,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및 크리스 에반스 한국촬영 포착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크리스 에반스 한국촬영 포착, 대역 아닐까?",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및 크리스 에반스 한국촬영 포착, 진짜 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및 크리스 에반스 한국촬영 포착, 수현도 등장했으면",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및 크리스 에반스 한국촬영 포착, 주변에 차량 엄청 막힐 듯",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및 크리스 에반스 한국촬영 포착, 촬영 모습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