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의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국내 첫 촬영이 시작된 가운데, 스칼렛요한슨과 수현의 등장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요한슨은 이번 한국촬영에 불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알려진 데로 임신 중인 스칼렛요한슨 앞서 영화전문지 '매거진 M'과의 인터뷰에서 "한국 촬영 분량이 없어 내한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스칼렛요한슨은 한국에서 진행되는 야외 촬영보다는 한국을 배경으로 하는 실내 세트에서 촬영하게 될 전망이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및 스칼렛요한슨 불참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스칼렛요한슨 불참, 아쉽네",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사람들 많이 구경 갈까?",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스칼렛요한슨 불참, 수현은 등장하나?",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 저녁까지 하루 종일 촬영하네",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스칼렛요한슨 불참, 한국 촬영 누가 등장해?", "어벤져스2 마포대교 통제-스칼렛 요한슨 불참, 촬영하는 것 보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포대교를 이용하는 차량은 서강대교, 원효대교 등 우회로를 이용해야 한다. 평소 마포대교를 지나던 버스들도 우회로 이용하고, 일부 노선은 마포대교 인근 정류장에 정차하지 않는다. 도로 통제와 나들이객 증가 등으로 이날 마포대교 인근은 교통 혼잡이 예상된다. 또 세빛둥둥섬 촬영역시 같은날 진행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