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정문, 'SNL 코리아' 깜짝 출연…'춘리 옷-머리' 완벽 변신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3-29 15:15


최정문 홍진호

최정문 홍진호

'최정문 홍진호'

'더 지니어스:게임의 법칙'에서 활약했던 홍진호와 최정문이 'SNL 코리아'에서 재회했다.

29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인기코너 'GTA-외전 수호전'에는 최정문이 깜짝 출연한다.

이날 'GTA'에서는 인기 모바일 SNG 게임 '수호지'를 패러디한 'GTA 외전 수호전'을 선보인다. 'GTA' 첫 단독주연으로 나선 홍진호와 게임 속 공주 캐릭터로 깜짝 출연하는 최정문은 '적의 식량을 약탈하고 공주를 구출하라'는 미션이 펼쳐진다.

앞서 '더 지니어스'에서 두뇌 플레이를 펼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는 두 사람이 어떤 개그 케미를 선보일지 관심이 뜨겁다.

또한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의 훈훈한 촬영장 투샷도 공개됐다. 사진 속 홍진호외 최정문은 다정하게 머리를 맞댄 포즈로 함께 브이(V)를 그리며 그간 쌓아 온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최정문은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파스텔톤 블라우스를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서울대 여신으로서의 면모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홍진호 역시 훈남 분위기를 발산하며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게임 속 무사와 공주로 분장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진호는 긴 머리 가발을 쓰고 무사에 빙의한 듯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최정문은 중국풍의 드레스를 입고 춘리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은 "GTA 단독 주연으로 나선 홍진호의 예능감 넘치는 색다른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최정문과 콤비 활약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정문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정문 홍진호 이러다 정말 커플되겠네", "최정문 요즘 더 예뻐진 것 같다", "최정문 나오니까 무조건 봐야겠네", "최정문 진짜 매력적인 스타일", "최정문 순수하면서도 섹시미까지 있어서 더 호감", "최정문 SNL 크루 됐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tvN 'SNL 코리아'에는 개그맨 출신 뮤지컬 배우 정성화가 호스트로 나서 뮤지컬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은 29일 오후 9시 50분.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