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한도전' 스피드레이서 첫 공개 "표정만 봐도 힘들어보여"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3-22 17:55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무한도전' 멤버들이 펼칠 스피드 레이서 특집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제작진은 22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흰색 의상을 입고 카레이서로 변신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길 '무한도전' 멤버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가장 빠른 자만이 살아남는다! 질주본능을 자극하는 짜릿한 레이스! 게임보다 재밌는 무한도전 7멤버의 카레이싱 도전기 '스피드레이서' 첫 번째 이야기: '분노의 질주'"라는 설명이 붙어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본격적으로 레이싱 연습을 하기 위해 헬멧을 쓰고 차에 탑승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는 하하, 유재석의 모습과 하하에게 말을 거는 노홍철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카레이서로 변신해 오는 5월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2014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에 참가할 예정이다.

첫 이야기는 22일 오후 6시 20분 방송에서 공개된다.

여기선 강원도 인제의 레이싱 서킷에서 실전 테스트를 받는 모습과, 2인 1조 기록측정 경기를 펼쳐 에이스를 뽑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사진 공개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진짜 하는구나',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기대중', '무한도전 스피드 레이서, 무슨 내용일지 궁금해'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