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체능' 찬성 호야 필독, 태권도 프로필컷 공개...카리스마 눈빛 '시선↑'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찬성과 호야, 필독은 국가대표에 버금가는 강렬한 눈빛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실제 태권도 공인 3단인 세 사람은 태권도가 절도 있는 품새와 화려한 격파, 그리고 날렵한 발차기 기술이 돋보이는 종목인 만큼 범상치 않은 포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호야는 "처음으로 발 벗고 나서서 나온 프로그램이다"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으며, 특히 필독은 '전국소년체전 은메달' 이력을 자랑해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인 자기 어필로 '예체능' 팀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해 '예체능' 제작진 측은 "지난 '예체능- 농구 편'이 화려한 플레이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면, 태권도는 지덕체(智德體)를 겸비한 고유무술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예체능' 찬성 호야 필독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예체능' 찬성 호야 필독, 모습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예체능' 찬성 호야 필독, 다들 태권도 유단자이군요", "
'예체능' 찬성 호야 필독, 태권도복 입은 모습이 멋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2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