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아블로3'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 예약 구매한 유저 혜택은?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2-26 09:03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 RPG '디아블로3'의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의 예약 구매 및 조기 등록 혜택을 공개했다.

이미 디지털 일반판이나 디지털 딜럭스 제품을 예약 구매했거나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하는 유저들과 오는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영혼을 거두는 자' 박스 패키지(일반판 및 소장판 모두 해당)를 구매해 게임 등록을 마치는 유저들은 '디아블로3'에 접속해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인 용기의 날개와, 현재 개발 중인 블리자드의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악마사냥꾼 영웅인 발라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용기의 날개는 게임 내 등장하는 천사 중 한 명인 임페리우스의 날개를 본뜬 것으로 게임 중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등에 금빛 불꽃 형상의 날개가 생겨나게 된다. 과거 블리자드는 '디아블로3' 소장판을 구매한 유저에게 '티리엘의 날개'를, 그리고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소장판을 구매한 유저에게 '칼날 날개'를 증정한 바 있다. 용기의 날개와 함께 선물로 제공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디아블로3'의 영웅인 악마사냥꾼의 모습을 본 뜬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이다.

용기의 날개는 3월 21일부터 이미 생성된 캐릭터와 새로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게임 내 알림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며,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예약 구매 및 조기 등록 혜택을 받으려면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전까지 예약 구매를 완료하거나 2014년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게임키를 사용자의 배틀넷 계정에 등록해야 한다. '영혼을 거두는 자'는 3월 25일 출시 예정으로, 반복 플레이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모험 모드, 새로운 정복자 시스템 및 전리품 획득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전리품 2.0, 점술사 등 콘텐츠를 추가한 것은 물론 단거리 및 중거리 싸움에 특화된 새로운 영웅 성전사, 최종 보스 말티엘, 새로운 탐험 지역인 5막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