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공지도 센스 있게 '니가 감히 어떤 드라마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2-11 21:16


별그대 방송시간

'별에서 온 그대' 방송시간 변경에 대한 센스 있는 공지 게시물이 화제다.

10일 SBS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2014 소치 올림픽' 중계방송으로 인해 변경된 방송시간을 공지했다.

이에 오는 12, 13일 방송되는 '별에서 온 그대' 16회, 17회는 기존의 오후 10시가 아닌 25분 앞당긴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된다.

제작진은 변경된 방송시간에 대한 공지를 드라마 속 장면을 이용해 공지해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안겼다.

공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가 도민준(김수현 분)의 무릎을 베고 누워 "자기야 방금 뭐래?"라고 묻자, 도민준은 "이번 주에는 빨리 시작하니, 놓치고 울지 말래"라고 답했다.

이어 천송이가 "복자와 범이에게도 알려주려고"라며 마지막 문구에 '니가 감히 어떤 드라마를 본방사수했는지도 내가 알게 해 줄게'라고 적혀있다.

한편 극중 천송이와 도민준의 말투를 그대로 이용한 센스있는 방송시간 변경 공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공지도 센스있게",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공지, 이것마저도 너무 재밌네요",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더 빨리 만날 수 있어 좋아요",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공지, 복자와 범이 말고도 더 널리 알릴께요", "별그대 방송시간 변경 공지, 놓치고 울지 않을거야"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