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더걸스 소희 탈퇴
이어 BH엔터테인먼트는 "안소희는 본인만의 유니크한 눈빛과 매력, 감성적인 목소리의 소유자로 독보적인 연기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갖춘 배우라 생각한다"며 소희와 전속 계약을 맺은 이유에 대해 전했다.
이에 앞서 소희는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안소희입니다. 여러분 새해는 잘 맞이하셨나요? 저는 가족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또한 소희는 "소중한 우리 원더걸스 멤버들, 그리고 JYP 식구들이 오랫동안 꿈꿔 온 연기자라는 저의 꿈에 대해 저의 선택을 믿고 지지해준 덕분에 새로운 시작에 대해 용기를 얻을 수 있었고 이제 그 한 발자국을 내딛으려 합니다"라며 원더걸스 멤버들과 전 소속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소희는 "항상 꿈꿔왔던 배우라는 시작점에 서 있는 오늘을 잊지 않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을 기억하며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 안소희의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원더걸스 소희 탈퇴 소식에 네티즌들은 "
원더걸스 소희 탈퇴, BH엔터테인먼트 계약 맺었군요", "
원더걸스 소희 탈퇴, 소희가 계약한 BH엔터테인먼트에 엄청난 배우들이 많던데....", "
원더걸스 소희 탈퇴, BH엔터테인먼트에서 연기자 꿈 이루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