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상국, 결혼 발언에 천이슬 과거 볼륨 화제...'환상 엉덩이 자태'
이날 양상국은 "시골에서 자라서 그런지 서울 생활이 좋긴 하지만, 시골 생활에 대한 향수가 있다"며 "여자 친구와 합의가 된 것은 아니지만 만약 결혼하게 되면 귀촌은 할 생각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양상국은 "결혼 생각은 안 해봤는데 여자 친구가 마당에서 개를 키우는 전원생활을 좋아하더라"며 천이슬과의 결혼을 언급해 천이슬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그녀의 과거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다.
특히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여과 없이 선보인 천이슬은 엉덩이를 쑥 뺀 후 완벽한 S라인을 완성, 허리라인부터 엉덩이라인까지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양상국 천이슬 결혼 언급에 네티즌들은 "양상국 천이슬 결혼 한다는줄 알았어요", "양상국, 왜 결혼 이야기를 해서 다시금 천이슬 검색되고 있네요", "자꾸 양상국이 천이슬 언급하니까 천이슬이 더 사람들의 입에 좋지 않게 오르내리는 것 같네요. 또 섹시 화보만 뜨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삼촌로망스'는 철없는 네 남자(전 야구선수 양준혁, 배우 강성진, 요리연구가 강레오, 개그맨 양상국)의 철든 농촌재생 프로젝트로, 스타들이 직접 농촌의 삶을 체험해보는 리얼 농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15일 오후 5시 40분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