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텔라 티저 공개, 아찔한 란제리룩에 '하의실종'까지 수위 '아찔'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2-11 20:21



스텔라 티저, 아찔해도 너무 아찔한 티저

스텔라 티저, 아찔해도 너무 아찔한 티저

컴백을 앞둔 걸그룹 스텔라가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첫 미니앨범 '마리오네트'를 발표한다.

10일 스텔라 소속사 탑클래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스텔라 페이스북에 컴백을 앞둔 스텔라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스텔라는 데뷔 이후 청순하고 발랄한 소녀 이미지에서 아찔한 몸매를 드러내며 요염한 매력을 뽐낸 섹시한 매력으로 변신했다.

스텔라의 신곡 '마리오네트'는 카라, 나인뮤지스, 인피니트 등의 히트곡을 작업한 스윗튠이 작곡을 맡았다. '마리오네트'는 록 리듬과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곡이다. 강렬하면서도 흥겨운 드럼 라인과 대비되는 슬픈 가사에는 실연을 당한 여자의 슬픔을 담았다.

스텔라는 떠나버린 남자에게 남은 미련 때문에 이리저리 끌려 다니는 여자를 끈에 매달린 인형인 '마리오네트'로 표현하면서 안무에서도 파격적이고 획기적인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텔라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스텔라 티저, 란제리룩 아찔해", "스텔라 티저, 조금 민망하다", "스텔라 티저, 수위 아찔해", "스텔라 티저, 19금 티저를 넘어서 29금 티저", "스텔라 티저, 과감한 노출 민망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텔라는 오는 12일 '마리오네트' 발매를 시작으로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