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강준 전 여자친구는 아이돌? SNS 증거글에 '당황'

기사입력 2014-01-31 14:26 | 최종수정 2014-01-31 14:35


서강준 전 여자친구

'서강준 전 여자친구'

배우 서강준이 전 여자친구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꽃미남 종합선물세트'라는 주제로 손호준, B1A4 바로, 노민우, 박기웅, 서강준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규현은 "서강준이 2012년도에 SNS에 여자친구가 아이돌이라는 글을 올렸다"며 캡처 화면을 증거로 보였다.

서강준이 당시 쓴 글에는 '제 여자친구는 아이돌이에요. 사람들한테는 여자친구 소개도 함부로 못 해요. 서운해하는 여자친구한테 해줄 말이라고는 우리 둘 다 이쪽 길 들어왔으니까 우리가 감수해야지. 100일이었던 어제 바쁜 스케줄로 데이트는커녕 얼굴도 못 보게 생겼어요. 서로 할 일 다 하고 잠잘 시간 줄여가면서 만나는 우리가 너무 예뻐요'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에 서강준은 "아이돌은 아니었고 연기자 연습생이다. 지금 다른 활동 하고 있는 거 같다. 각자의 길을 가고 있다"며 "이쪽 활동은 안 하는 거 같다. 안 보이는 거 보니까"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100일 글 올리고 얼마 안 가서 헤어졌다"고 털어놔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MC들은 "연습생 아니고 정말 아이돌이었던 거 같다"며 "진짜 아이돌인데 그 아이돌한테 욕을 엄청 먹은 거 같다"며 날카롭게 지적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