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준호 김소현 "아들 8세 연상 여자친구 허락 못 해…딸은 괜찮아" 황당

기사입력 2014-01-31 14:05 | 최종수정 2014-01-31 14:06


손준호 김소현 부부

'손준호 김소현 부부'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아들의 연상 여자친구를 허락 못 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31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는 결혼 3년 차 8세 연상연하 부부 손준호-김소현이 출연했다.

이날 MC 이휘재는 "딸이 엄마처럼 8세 연하의 남자친구를 데리고 오면 허락하겠냐"고 물었고, 김소현은 "솔직하게 말해도 되느냐"고 답했다.

이어 김소현은 "딸은 허락하는데 아들은 안된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에 이휘재는 "이게 뭐냐"고 황당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손준호-김소현 부부는 "평소 부르는 애칭은 '여보, 당신'이다"라며 "연애할 때는 강아지라고 불렀다"며 닭살 애정을 과시했다.

손준호 김소현 부부 모습에 네티즌들은 "손준호 김소현 완전 알콩달콩", "손준호 김소현 아들은 절대 연상이랑 결혼 못하겠네", "손준호 김소현 딸만 허락하는 이유는 뭐야?", "손준호 김소현 한복입으니까 진짜 선남선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도전 천곡'에는 손준호-김소현 부부 외에도 이무송-노사연 부부, 자니윤-줄리아윤 부부, 김희라-금성 부자, 염경환-염은률 부자, 이상호-이상민 쌍둥이 형제 등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