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길비서는 차정우의 단골 PC방 아르바이트생에서, 국내 굴지 IT기업 대표가 된 차정우의 개인비서로 등극한 '인생 역전의 아이콘'으로 이혼 후 힘겨운 시간을 보내던 차정우의 말벗이 되면서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다. 차정우가 자신의 한심한 모습을 유일하게 보여주는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로 오랫동안 PC방 아르바이트를 했던 경력으로 차정우가 만드는 모든 프로그램 베타 버전의 무료 테스터로 활약하는 등 대박 프로그램을 가려내는 선구안을 갖고 있다.
앞서 엘은 2012년 '닥치고 꽃미남 밴드',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를 비롯해 SBS '주군의 태양'에서 소지섭 아역으로 등장, 남다른 연기력으로 떡잎 다른 '연기돌'의 면모를 보여 왔으며, 주로 시크한 캐릭터를 맡아왔던 엘이지만 '앙큼한 돌싱녀'에서는 엉뚱함으로 무장한 4차원 길비서 역을 맡아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합류, 완전 기대된다",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합류, 무조건 본방사수 예약",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합류, 빨리 보고 싶다",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 합류,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