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롤챔스 결승 SKT T1 K ‘우승’…최초 2연패 ‘상금 8천만 원’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1-25 20:33


skt t1 롤챔스 결승 전승 우승

'skt t1 롤챔스 결승 전승 우승'

'롤(리그 오브 레전드)챔스 결승'에서 SKT T1 K가 삼성 오존을 세트스코어 3대0으로 누르며 우승을 차지, '롤챔스' 천하통일을 이뤄냈다.

25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판도라TV 롤챔스 윈터 결승전에서 SKT T1 K가 삼성 오존을 잡고 이번 시즌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SKT T1 K는 결승전 내내 일방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롤챔스 윈터 시즌 전승 우승은 물론 18연승을 기록하며 연승가도를 이어나가게 됐다. 또한 롤챔스 역사상 최초 2회 연속 우승을 한 팀으로 기록됐다.

이날 우승컵을 손에 쥔 SKT T1 K 최병훈 감독은 "롤챔스에서 역사를 만들어가는 시즌을 만들어가고자 했다"며 "이번 대회 우승을 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기쁘기도 하지만 다음에 우승해야 할 것 같다는 긴장감이 더 큰 것 같다"며 "이번 우승은 처음 달성한 우승이 아니기 때문에 다음 대회까지 이 분위기를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SK텔레콤은 이번 대회 우승으로 8천만 원의 우승상금을 거머쥐었다.

경기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롤챔스', '롤챔스 결승', '롤챔스 상금' ,'페이커', '조은나래', '푸만두', 'SKT T1 K', '김정균 코치' 등 롤 관련 키워드가 점령하고 있다.

한편, 롤챔스 결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KT T1 K 롤챔스 결승 우승, 축하한다", "SKT T1 K 롤챔스 결승 우승, 이 팀 너무 잘해", "SKT T1 K 롤챔스 결승 우승, 최초 2회 우승 대단해", "조은나래, 김정균 코치, 롤챔스 상금, 롤 관련 검색어가 포털사이트 장악했네", "페이커, 푸만두 잘하더라", "페이커, 푸만두 발군의 기량", "SKT T1 K 롤챔스 결승 우승, 다음에도 연승 이어가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