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은꼴' 아이유-신봉선, '변신 전후 콘셉트' CF 동반 촬영 '폭소'
연예계 '닮은꼴'로 회자되는 가수 아이유와 개그우먼 신봉선이 동반 출연한 온라인 게임 '던전 앤 파이터' CF가 화제다.
22일 게임제작사 넥슨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 게임 '던전 앤 파이터'(이하 던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유! 나이트 TV CF 풀 버전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1분 분량으로 공개된 풀버전 영상은 다소 충격적(?)이다. 영상 초반에 홍보 모델 아이유가 칼과 방패를 들고 등장, 게임 속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액션을 선보인다. 하지만 혼자 여러 적들을 막으며 수세에 몰린 아이유는 방패로 얼굴을 가리며 갑자기 '강한 여자'로 변신한다.
'강한 여자'의 정체는 바로 신봉선. 강렬한 표정으로 등장한 신봉선은 몰려오는 적들을 가볍게 물리쳤고, 사태가 정리되자 다시 아이유로 변신한다. CF 후반부에는 두 사람이 동일한 의상을 입고 서로 등을 맞대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아이유 신봉선이 동반 출연한 '던파' CF를 접한 누리꾼들은 "던파, 아이유-신봉선 같이 출연시키다니 대박", "아이유 신봉선, 전설적 CF로 남을 듯", "던파 CF, 아이유 신봉선 투샷에 웃겨 죽는 줄", "던파 CF, 아이유 신봉선 이 투샷을 실제로 보게 되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