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SBS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2회 예고가 공개됐다.
예고에 따르면 천송이(전지현 분)의 모친 양미연(나영희 분)은 천송이에게 1인 기획사 계획서를 건네고, 이를 받아 든 천송이는 계약의사를 밝혔다. 그러나 천송이의 1인 기획사 계약서는 이재경(신성록 분)이 제안을 한 것으로 전해져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도민준(김수현 분)을 한유라(유인영 분) 사건의 범인으로 의심하는 형사 박병희(김희원 분)는 천송이를 찾아가 도민준에 대해 수상한 점이 없는지 물었다. 그러나 천송이는 연락도 안 되고 만나주지도 않는 도민준이 걱정돼 안절부절 못하는 등 사고를 당한 도민준과 이재경과 1인 기획사 계약을 하게 될 천송이의 앞으로의 내용 전개에 이목이 쏠렸다.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텍스트로 떴네요",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영상을 보고 싶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오늘 저녁까지 방송을 어떻게 기다리나 몰라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별그대' 11회에서는 도민준은은 정체불명의 내용이 담긴 USB를 들고 차에 치이는 자신의 운명을 미리 내다봤지만 피하지 않고 그대로 차에 치인 뒤 피를 흘리며 쓰러져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