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 천송이-도민준 설원 캠핑 러브라인 본격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 영상이 화제다.
공개된 '별그대' 11회 예고에서는 천송이(전지현 분)와 도민준(김수현 분)이 설원 위에서 캠핑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천송이는 앞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것에 대해 언급했고, 도민준은 "정말 내 대답이 듣고 싶어서 여기까지 온 거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천송이는 "아니 같이 있고 싶어서"라고 답하는가 하면, 도민준을 자신의 침대에 눕힌 채 간호하는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한 층 더 물오를 것을 예고했다.
반면 소시오패스 이재경(신성록 분)은 "누가 감히 나한테 명령을 하냐"면서 분노 가득한 외침으로 더욱 섬뜩한 모습을 보였고, 천송이를 짝사랑하는 이휘경(박해진 분)에게 도민준은 "천송이를 네 형으로부터 지켜"라고 이야기해 의아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 말미 고민하는 도민준 모습에 "네가 천송이 곁을 잘 지키니까 다른 방법을 찾았다. 선택해"라고 이야기하는 이재경 내레이션이 오버랩 되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 천송이 도민준 러브라인이 깊어갈 수록 이재경이 더 분노할 듯",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 이휘경 드디어 형의 정체를 알까?",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 더욱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 천송이 도민준 캠핑 데이트 기대된다", "
별에서 온 그대 11회 예고, 천송이 대놓고 도민준에게 고백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