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알파벳, 안무연습 영상 공개. 신인의 풋풋함이 솔솔 풍기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1-21 13:45



9인조 신예그룹 알파벳(AlphaBAT)이 데뷔전 촬영한 데뷔 타이틀곡 'AB CITY'의 풋풋한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알파벳(AlphaBAT) 멤버들이 데뷔곡인 'AB CITY' 음악에 맞춰 안무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연습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무대의상을 입고 안무를 맞춰 이제 막 데뷔한 신인 그룹인 만큼 잔뜩 힘이 들어가 있어 신인 그룹의 풋풋함을 엿볼수 있으면서도 자로 잰듯한 칼군무가 인상적이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안무영상 속 음악인 'AB CITY'은 현재 국내에서 뿐만이 아닌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는 Trap music과 Electronic을 적절히 섞은 곡으로, 9명의 멤버가 V라인으로 대열을 서서 칼로 잰듯한 후렴구의 완벽한 칼군무가 관전 포인트이다.

안무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 번쩍.. 귀엽잖아요ㅠㅠ', '와..지금까지의 칼군무와는 차원이 다르네요ㅋㅋㅋ진짜최고ㅠㅠ', '안무영상ㅠㅠㅠㅠㅠㅠ은혜로워요ㅠ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알파벳(AlphaBAT)은 지난해 11월 'AB CITY'로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22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을 마지막으로 데뷔곡 'AB CITY'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