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하지만 지난 18일 방송된 '더 지니어스2' 7라운드에서 은지원의 지목으로 데스 매치 '인디언 홀덤'을 펼치게 됐고, 두 번의 동점 끝에 은지원에게 패배해 탈락했다.
네티즌들은 '지능적이고 매너있게 게임했던 홍진호가 떨어졌다'며 '더 이상 지니어스2를 안 보겠다'는 네티즌 반응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되고 있다.
하지만 홍진호는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탈락 소감을 전하며 "시청자 분들 조금만 가벼운 마음으로 지켜봐달라고 아주 조심스럽게 얘기 꺼내봅니다. 모두 정말 좋은 형 동생누나들이예요. 결론은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최근 더 지니어스2에 쏟아진 비난을 의식한 듯한 소감을 덧붙였다.
같은 글에서 홍진호는 "방송엔 미숙했던 저와 굉장히 게임을 잘 즐겨주신 지원이형 홍철이형 상민형 두희. 그 외 모든 출연자분들도 고맙고 감사합니다."는 인사도 잊지 않아 네티즌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대다수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은지원은 가넷 없는 사람을 왜 지목하냐? 납득이 안된다 진짜 안보겠다",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했네 이제 안볼려구요",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이네 은지원 조유영 얄미워서 더 못보겠다 홍진도 없고"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했으니 이제 볼 맛 안나겠다 안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