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쇼 추락, 女 연예인 누구?'
모델 장윤주가 패션쇼 무대에서 추락한 연예인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장윤주는 "패션쇼 무대에 연예인들이 서는 걸 모델들은 별로 안 좋아한다"면서 "어떤 톱스타들이 와도기에 눌린다. '괜히 왔네. 잘못 왔네' 그런다"라고 패션쇼 추락 사건에 대해 운을 뗐다.
이어 여자 연예인의 일화를 공개했다. "제가 기억에 남는 연예인 한 분이 있다. 항상 활기찬 분인데 그 분이 패션쇼에서 필을 받으셨나 보다"라며, "적당히 하는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그 분은 장난 아니었다"고 이야기했다.
장윤주는 "그렇게 워킹 하다가 패션쇼에서 밑으로 추락했다"며 당시 상황을 재현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다시 아무렇지 않게 가서 포즈를 취했다. 그 분의 끼와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이 밖에도 장윤주는 패션쇼 도중 피날레 상황에서 웃음이 터져 기획자에게 두들겨 맞은 사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패션쇼 추락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쇼 추락, 장윤주 재연이 더 웃겨", "패션쇼 추락 연예인 과연 누구?", "패션쇼 추락, 장윤주가 성대모사한 그 분은?", "패션쇼 추락, 열정과 끼가 남다르긴 하다", "패션쇼 추락, 필을 과하게 받으신 듯", "패션쇼 추락, 장윤주 재연에 배꼽 빠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서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