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다민이 지난해 결혼에 이어 아이까지 출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한다민은 2012년 조용히 결혼식을 치른 후 지난해 봄 아들을 출산 후 현재 9개월된 아들을 키우고 있다.
한다민은 지난 2010년 MBC '동이'와 SBS '자이언트' 종영 후 평범한 회사원과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을 통해 컴백을 알린 한다민은 화끈하고 열정적이며 다혈질에 회사일은 똑 부러지게 해내는 유능한 인물이지만 남자 만나는 데는 허당인 이유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나만의 당신' 제작발표회에서 한다민은 "남편의 외조 덕분에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면서 동료 배우 송재희와의 애정신 촬영에 대해 "나는 유부녀라 손해 볼 것 없다는 생각에 오히려 편하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에 한다민 결혼-출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다민, 결혼에 아이엄마인 사실까지. 동안외모라 몰랐다", "한다민, 사생활이 너무 조용히 지나갔나봐요", "한다민, 유부녀-애엄마인 줄 몰랐다", "한다민 2년 만의 복귀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다민은 지난 2004년 TV 광고 모델로 데뷔해 '김태희 닮은꼴'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과 '외과의사 봉달희', '카인과 아벨' '왕과 나' 등에 출연하며 천천히 연기 영역을 넓혀 왔으며 '동이'에서 최고 상궁의 조카라는 막강한 연줄을 배경으로 감찰부에 들어와 배우 한효주의 최대 라이벌로 등장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