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고로비, 미란다커 결별 블룸과 단둘이 호텔방서 30분간…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1-16 17:55


마고 로비 미란다 커

올랜도 블룸와 마고 로비가 열애중이라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5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는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37)이 배우 마고 로비(23)와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올랜도 블룸은 지난 12일 미국 선셋타워 호텔에서 열린 제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 마고 로비와 단둘이 30분간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였다.

한 측근은 "마고 로비는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로 호흡을 맞추며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좋은 친구가 됐다. 이 같은 인연으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지인들과 어울리게 됐으며 이 모임에는 올랜도 블룸도 포함돼 있다"며 "두 사람은 서로에게 빠져 있는 상태다. 멋진 커플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올랜도 블룸은 최근 톱모델 미란다 커(30)와 이혼을 선언했으며 슬하 아들 플린 블룸(2)을 두고 있어 이번 열애 소식은 상당한 파장을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올랜도블룸 마고로비 미란다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올랜도블룸 마고 로비 미란다커, 미란다 커를 버릴정도로 마고 로비가 매력적인가" "올랜도블룸 마고로비 미란다커, 마고 로비 첨 들어보는데" "올랜도블룸 마고 로비 미란다커, 미란다 커가 마고 로비 보다 나은데" "올랜도블룸 마고 로비 잘 어울릴려나, 미란다 커 짱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키워드 올랜도블룸 마고로비 미란다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