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진 하차, '겟잇뷰티' 제작진 "새 MC 물색 중"…김정민도 떠난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1-15 11:22


유진 하차

유진 하차, 겟잇뷰티 아름다운 이별

'겟잇뷰티' 유진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14일 온스타일 관계자는 "배우 유진이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와 이별을 결정했다"며 "3월부터 선보일 새 시즌부터는 새로운 MC와 함께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진이 출연 중인 작품에 몰입하기 위해 최근 하차 의사를 밝혔다. 본인도 오랫동안 진행한 프로그램이라 애착이 큰 만큼 아쉬워했지만 이같이 결정을 내렸다"며 "오랫동안 뷰티 멘토이자 '겟잇뷰티'의 간판으로 활약해 준 유진과의 이별을 아쉬워하면서도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보조 MC로 유진과 함께 '겟잇뷰티'를 이끈 김정민도 동반 하차를 결정했다.

지난 2010년 7월 첫 방송 된 '겟잇뷰티'는 다양한 방법으로 시청자들에게 맞춤 뷰티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여성들의 뷰티멘토로 자리매김했다. 유진은 '겟잇뷰티' 메인 MC로 4년 동안 활약하며 연예계 대표 뷰티의 아이콘으로 거듭났고, MC로서의 자질도 인정받았다. 보조 MC 김정민은 맛깔나는 진행과 시청자들과의 호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유진 하차 소식에 네티즌은 "유진 하차, 아쉽다", "유진 하차, 본인도 많은 애정 쏟은 프로그램", "유진 하차, 배우로서만 올인", "유진 하차, 드라마로 다시 돌아와주길"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겟잇뷰티'는 오는 3월 새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며, 새 MC를 물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